NH투자증권,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초빙 유튜브 특강 실시
NH투자증권,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초빙 유튜브 특강 실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1일 오후 3시30분 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100세시대연구소는 이번 강연에서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를 초빙해 그의 저서 ‘적정한 삶’을 주제로 명사특강을 진행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은 우리의 삶 전반을 바꾸어 놓았으며, 인류는 현재 불안의 시대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김경일 교수는 팬데믹 사태에서 인류가 나아가야할 방향이 ‘적정한 삶’이라고 강조하며, 우울과 분노가 익숙한 이 시대에 앞으로 우리가 어떤 삶을 추구해야 할지에 대해 강연 할 예정입니다. 

매월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위드 코로나로 변화하는 요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행복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을 명사특강으로 준비했다”며, “불안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건네는 인지심리학의 위로를 통해 행복하고 풍요로운 100세시대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