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안산 한신더휴’ 선보여..."안산 新 중심 선부생활권"
한신공영, ‘안산 한신더휴’ 선보여..."안산 新 중심 선부생활권"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산 한신더휴' 투시도 [사진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대표 최문규, 전재식)이 경기도 안산시 선부동2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안산 한신더휴’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공급일정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안산 한신더휴’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 전용 59·84㎡ 총 377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가 자리하고 있는 선부동은 각종 재개발·재건축을 통해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의 공급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최근에는 군자주공 9·10단지가 예비안전진단을 통과, 향후 선부광장을 중심으로 약 1만5000세대 규모의 주거타운이 형성될 전망입니다. 

단지는 서해선 선부역과 가까워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서해선의 경우 4호선과 수인분당선, KTX(예정), 대곡-소사선(예정) 등 다양한 노선과 이어집니다. 또한, 신안산선(2024년 예정) 개통이 예정돼있어 향후 여의도 등 서울 중심으로의 이동시간은 더욱 단축될 예정입니다. 

탄탄한 생활인프라도 갖췄습니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이 가깝고, 샛터공원, 선부배수지 체육공원, 선부체육관, 경기도 미술관, 화랑유원지 등 여러 녹지·문화공간도 가깝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