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신진주역세권데시앙’ 공개..."KTX 진주역의 쾌속 교통 인프라"
태영건설, ‘신진주역세권데시앙’ 공개..."KTX 진주역의 쾌속 교통 인프라"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진주역세권데시앙' 조감도 [사진제공-태영건설]

태영건설(대표 이재규)이 경상남도 진주시 신진주역세권에 공급하는 ‘신진주역세권데시앙’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 일정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신진주역세권데시앙은 지하 2층부터 지상 9~25층, 11개 동, 전용 84~121㎡ 총 810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진주역세권은 대규모 개발호재가 추진 중인 곳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자랑합니다. 진주시 정촌면∙사천시 용현면 일원에 경남항공국가산업단지가 조성 중이며 옛 진주역 철도부지 재생프로젝트 일환으로 진주 백년 문화공원 조성사업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근에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 기능을 통합한 여객자동차터미널(2025년 예정) 개발사업이 빠르게 추진되고 있으며, 김천~진주~거제를 잇는 남부내륙철도(2028년 예정) 건설사업도 탄력을 받아 진행되고 있습니다. 남부내륙철도가 개통하면 수도권 및 거제, 창원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 시간이 대폭 줄어들 것으로 전망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태영건설이 공급하는 신진주역세권데시앙이 데시앙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데다 신진주역세권 내에서도 탁월한 입지로 벌써부터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며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신진주역세권이 경남권 최대 역세권 개발 사업지로서 대형 호재들이 이어지고 있다 보니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청약 흥행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