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120주년 기념 'WE ARE THE LEGEND' 캠페인 진행
인디언 모터사이클, 120주년 기념 'WE ARE THE LEGEND' 캠페인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탄생120주년 기념 'WE ARE THE LEGEND'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인디언 모터사이클 탄생 120주년을 기념해 ‘WE ARE THE LEGEND’ 캠페인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소유한 라이더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링크를 통해 캠페인 참여 신청 시 모두에게 기념 패치를 증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캠페인 기간 내 기념 패치를 소지하고 전국 전시장 방문 시 30% 의류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념 패치를 보여주는 라이딩 인증 사진을 인디언 모터사이클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120주년 기념 맨투맨 티셔츠, 핀(PIN)과 멀티스카프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 풍성한 120주년 기념 브랜드 패키지까지 전원 증정합니다.

아울러 참여자의 SNS, 블로그 및 카페에 기념 패치를 보여주는 라이딩 인증 사진과 인디언 모터사이클 120주년 축하 멘트를 함께 남겨준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저트 세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되며, 캠페인 종료 후 라이딩 인증 사진 중 ‘베스트 플레이스, 베스트 드레서’를 각각 선정해 10만원 의류 쿠폰까지 제공될 예정입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120주년 역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열정과 사랑으로 완성되었다”라며 “120주년이란 역사적인 시간을 보다 많은 라이더들과 기념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