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퓨리케어 정수기' 광고 공개
LG전자,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퓨리케어 정수기' 광고 공개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전자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국내 최초 고온살균 ‘2021년형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광고를 TV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국내 최초 고온살균 ‘2021년형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광고를 TV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는 ‘매일 마시는 물, 매일 깨끗하게’라는 콘셉트로, 소비자가 정수기 렌털·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위생’과 ‘디자인’에 대한 LG전자만의 해답을 제시합니다. 특히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원이 다른 살균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국민배우 윤여정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광고 주목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영상 속 윤여정은 직접 정수기를 사용하며 필터부터 출수구까지 전구간 고온 살균하는 국내 최초 고온살균 고객이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오브제컬렉션 컬러 4종을 포함한 총 7가지 색상을 강조하며 어떤 공간과도 잘 어우러지는 오브제컬렉션의 디자인을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톤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공유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SNS 채널의 영상을 공유하고 인증하면 되고,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상하좌우 정수기 등의 경품이 증정됩니다.

LG전자 관계자는 “배우 윤여정만의 친근하면서도 진솔한 말투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가 퓨리케어 정수기의 차별화된 성능 및 가치를 표현하는데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린다고 생각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는 정수기 위생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 고온살균 기능과 어느 공간에 놓더라도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