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 진행…"22년형 SM6 추가"
르노삼성차,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 진행…"22년형 SM6 추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2년형 SM6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온라인 한정 차량에 대해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10월에도 이어 갈 계획이라고 8일 밝혔습니다.

26일까지 진행되는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이번 달 새로 출시한 2022년형 SM6 30대를 추가하면서 QM6 16대, 마스터 버스 15인승 31대, 캡처 3대 등 4개 모델 총 80대의 온라인 전용 모델을 대상으로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를 통해 진행됩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온라인 스페셜 픽은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하고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원하는 차량을 선택한 뒤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 후 차량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만의 특별한 혜택을 고객에게 자신 있게 권한다”라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업계의 이커머스 비즈니스 리더로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