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학생복, 2021 동복 화보 공개…"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 적용"
엘리트학생복, 2021 동복 화보 공개…"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 적용"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동복 시즌을 맞아 배우 배현성, 이은재와 함께한 ‘2021 동복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는 동복 자켓과 가디건, 니트조끼, 맨투맨, 후드집업 등을 활용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두 모델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습니다. 특히, ‘더 편한 교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들이 편안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학생복을 선보이는 엘리트학생복의 특장점을 살려 발랄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한껏 강조했습니다.

최근 엘리트학생복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 원하는 콘텐츠를 좌우로 넘기며 볼 수 있는 ‘스와이프’ 기능을 적용하고, 새로운 동복 화보와 함께 ‘친환경 소프트 웜스판’ 바지 출시 소식을 배치하는 등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지난달 선보인 ‘친환경 소프트 웜스판’ 바지는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사용했으며, 60수 원사와 기모 안감을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을 자랑합니다. 폴리우레탄 원사를 더해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도 장점입니다.

동복에 적용된 소재와 핵심 기능도 메인 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자켓에는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탄력성, 우아한 광택과 색감을 지닌 ‘메리노울’을 사용했으며, 기모된 털을 한쪽 방향으로 정리하는 ‘캐시미어 가공’을 통해 품질을 끌어올렸습니다. 또한, 안감에는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를 함유한 스판 소재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습니다.

청소년들의 성장 속도를 고려한 기능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자켓에는 자사 특허 기술을 적용해 소매 길이를 최대 5cm까지 늘릴 수 있도록 했으며, 바지와 치마에는 각각 슬라이딩 조절기, 단추형 조절기가 부착돼 있어 손쉽게 허리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엘리트학생복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동복 착용 시즌을 맞아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교복 화보를 공개했다”며, “앞으로도 ‘더 편한 교복’을 지향하는 국내 대표 학생복 브랜드로서 학생과 학부모 모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