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필(必)마스크 시대 반영한 쿠션 선 봬
에이블씨엔씨 미샤, 필(必)마스크 시대 반영한 쿠션 선 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 미샤가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신제품 ‘스테이 쿠션 (SPF40/PA++)’을 선보입니다.

신제품 ‘스테이 쿠션’은 커버력과 지속력은 높이고 모공이나 각질 두드러짐, 다크닝은 보완한 것이 특징입니다. 고커버 블러레이어링™ 시스템을 적용한 초밀착 핏팅으로 오랜 시간 벨벳처럼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되며 메이크업 제품에 ‘밀착력’이 강조됨에 따라 쿠션 파운데이션의 전통 강자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출시했습니다.

‘스테이 쿠션’은 ㈜글로벌의학연구센터의 임상시험을 통해 마스크프루프(Mask-proof) 테스트를 완료, 자사 기존 제품 대비 92% 이상 마스크에 묻어나거나 지워지지 않는 것이 확인됐습니다. 또한 고온에서의 임상시험을 통해 지속력이 69% 이상 개선된 것이 입증되어 가을·겨울철의 실내 난방에도 변함없이 깔끔하게 유지되는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 5월부터 사전 조사를 통해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사항을 신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습니다. 실제 고객들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은 갖추되 모공과 각질, 다크닝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고 응답했습니다.

김유진 에이블씨엔씨 대표는 “마스크가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되며 달라진 환경에 따라 메이크업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며 “필(必) 마스크 시대 속 소비자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한 차원이 다른 에이블씨엔씨 미샤만의 밀착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