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시멘트, 자회사 삼표레미콘 출범...초대 김민욱 대표 선임
삼표시멘트, 자회사 삼표레미콘 출범...초대 김민욱 대표 선임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1일 삼표레미콘 대전 대덕구 본사에서 열린 출범 기념식. [사진제공-삼표시멘트] 

삼표시멘트(대표 이종석)가 레미콘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자회사 삼표레미콘(대표 김민욱)을 공식 출범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삼표레미콘의 초대 대표이사로는 삼표시멘트 영업본부장을 지낸 김민욱 상무가 선임됐습니다. 

삼표레미콘은 앞서 삼표산업 등으로부터 대전, 당진, 아산, 군산, 여주소재 레미콘 공장을 인수한 바 있습니다. 이번 삼표레미콘 출범으로 삼표시멘트는 시멘트 제조부터 레미콘 타설로 연결되는 밸류체인을 구축하게 됐습니다. 운영 효율성 극대화는 물론 시장 상황과 수요 변화에 능동적이며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삼표시멘트 관계자는 “이번 레미콘 사업 진출이 삼표시멘트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민욱 삼표레미콘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종합 건설자재 기업인 삼표그룹의 노하우와 삼표시멘트의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삼표레미콘의 빠른 시장 안착과 사업 안정화 및 확장을 위한 초석을 굳건히 다지겠다”고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