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숭의역’ 선보여..."수인분당선 역세권 복합단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숭의역’ 선보여..."수인분당선 역세권 복합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숭의역' 조감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이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 일원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숭의역’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일정에 나선다고 1일 밝혔습니다. 수인분당선 숭의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에 현대건설이 짓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입니다.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지하 4층~지상 최고 47층, 아파트 748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264실 등 총 1012세대 규모입니다. 이 중 주거용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최고 47층, 전용면적 39~59㎡ 264실, 단지 내 스트리트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 스퀘어몰’은 지상 1~2층, 100실로 조성됩니다.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수인분당선 숭의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입니다. 수인분당선은 수도권에서 운행 중인 대부분 지하철 노선과 환승이 가능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인선 송도역~경부고속철도를 연결하는 ‘인천발 KTX 직결사업'이 2024년 완공될 예정입니다.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반경 1km 내에 홈플러스 인천숭의점, 이마트 동인천점, 인하대병원 등 대형마트 및 의료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광초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광성중, 광성고가 가깝고 수봉공원, 용현갯골유수지 등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습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지하철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주거복합단지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다”라며 “여기에 교통망 개통과 주거 환경 개선이 기대되는 개발 사업이 다수 예정돼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