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추석 맞이 고객 혜택 마련..."씨네드쉐프 다이닝코스 이용하면 영화관람 무료"
CJ CGV, 추석 맞이 고객 혜택 마련..."씨네드쉐프 다이닝코스 이용하면 영화관람 무료"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CGV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추석 시즌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9월 17일부터 26일까지 예약 서비스 앱 캐치테이블을 통해 다이닝 코스 이용시 4만5000원 상당의 씨네드쉐프 상영관에서의 영화 관람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 ‘템퍼 시네마’, 프리미엄 리클라이닝 소파 좌석의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편안하고 세련된 라운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소파 좌석 ‘체리쉬 시네마’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닝 코스를 이용하는 당일 외에 별도 방문해도 이용 가능하도록 관람권으로 제공합니다.  

김수경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CGV는 극장 업계 최초로 팝콘 추석선물세트도 선보입니다.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는 CGV의 대표메뉴인 시그니처 팝콘 3개와 팝콘젤리가 포함된 구성으로 전용 선물 상자에 담겨 제공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