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사명 변경 후 첫 서울 신규 단지"
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사명 변경 후 첫 서울 신규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대표 마창민)가 서울시 강동구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이하 ‘고덕강일지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10일 열고, 본격적인 공급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되는 서울 신규 분양 아파트이며, 내 집 마련과 미래가치를 함께 확보할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6개동, 총 593세대로 지어집니다. 5호선 강일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2호선•8호선 환승역인 잠실역과 2호선 삼성역 및 강남역 등으로 오갈 수 있습니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상일IC)와 중부고속도로(하남JC, 하남IC), 서울양양고속도로(강일IC), 올림픽대로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지방 도시로의 이동도 용이합니다. 

개발계획에 따른 수혜도 기대됩니다. 단지 주변에는 지하철 9호선 4단계 연장(예정), 강일역 광역환승센터(예정)등 광역 교통망 확충 사업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서울 강동권 비즈니스 복합단지로 개발 중인 고덕비즈밸리를 비롯해 엔지니어링 복합단지도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덕비즈밸리에는 향후 이케아, 영화관, 대형마트, 오피스, 연구개발(R&D) 센터 등이 입주할 계획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DL이앤씨 출범 이후 서울에 첫 선을 보이는 신규 분양 단지인데다 현상 설계 공모에서 선정된 다양한 상품 구성 그리고 리뉴얼된 e편한세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까지 겸비한 단지인 만큼 서울에서의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수도권 수요자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