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2021 Good Design' 수상...'파크드림 파고라ㆍ조명등' 선정
화성산업, '2021 Good Design' 수상...'파크드림 파고라ㆍ조명등' 선정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크드림 스마트 파고라' 이미지 [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대표 이홍중, 이종원)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굿 디자인 상품선정에서 ‘파크드림스마트 파고라’와 ‘파크드림 외부 조명등’이 굿디자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화성산업은 2008년부터 지금까지 총12차례(12년)에 걸쳐 20개의 상품이 굿 디자인으로 선정됐습니다. 

굿 디자인은 우수한 산업디자인 상품을 선정.장려함으로써 상품의 디자인 개발을 촉진하고 독창적이고 우수한 상품디자인을 개발하여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이를 통해 국민의 욕구 충족과 생활의 질적 수준을 높이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데 업계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산업 전반에서 최고의 공신력과 권위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굿디자인에 선정된 ‘파크드림 스마트 파고라’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야외활동 환경에 맞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방안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담은 친환경 스마트 스테이션 공간으로 디자인 됐습니다.

‘파크드림 외부조명등’은 조경공간에 설치되는 비컨등, 볼라드등, 열주등을 단순한 정형화된 조명등이 아니라 파크드림 조경공간과 조화되며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형태로 디자인 됐습니다. 

화성산업 기술개발팀 신일용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인간과 자연이 소통하고 교감할수 있는 가치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갈 수 있도록 보다 차별화된 디자인 개발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