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경산아이파크’ 무순위 사후 접수 청약
HDC현대산업개발, ‘경산아이파크’ 무순위 사후 접수 청약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경산아이파크' 조감도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경북 경산시 압량읍에 조성되는 ‘경산아이파크’가 무순위 사후 접수 청약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경산에 첫 선을 보이는 아이파크 브랜드인데다 지방 중소도시의 비규제지역에 조성되는 만큼 주택유무, 전매제한 등에서 자유로워 예비청약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경북 경산시 ‘경산아이파크’ 무순위 사후 접수 청약을 27일 오전 10시~30일 오후 4시까지 진행합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무순위 청약 주택은 전용면적 84㎡ B타입입니다.

지원 자격은 지역이나 주택 소유 여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인 성인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합니다.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무관하게 가능하며, 청약신청금도 없습니다.

무순위 청약인 만큼 본인 및 세대원 중 모집공고일 현재 재당첨 제한 기간 내에 있더라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본 주택에 당첨되더라도 재당첨 제한 등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대구 수성구와 인접한 입지에 아이파크 브랜드로 조성되고, 도시개발에 따른 입주 후 갖춰질 인프라 시설 등 미래 가치가 높아 수요자들의 관심이 꾸준하다”며 “무엇보다 전매, 주택유무, 재당첨 등 강화되고 있는 부동산 규제에 적용되지 않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자금 부담까지 덜 수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