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인터뷰] 서세원 15년만에 '코인'으로 컴백..오늘(11일) 저녁 9시 코인캐스트에서 전격 공개
[단독인터뷰] 서세원 15년만에 '코인'으로 컴백..오늘(11일) 저녁 9시 코인캐스트에서 전격 공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대표 김영무)의 코인 유튜브 채널 '코인캐스트'에서 개그맨 서세원의 단독 인터뷰를 오늘(11일) 오후 9시에 공개합니다. 

무려 15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소감을 밝힌 서세원은 현재 인도네시아와 캄보디아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 자신의 이니셜을 따 상장한 'SSO'코인의 상장 배경 등을 솔직하게 전했습니다. 

특히 서세원은 'SSO' 코인을 통해 핀인은행과 관련한 패션TV의 인수제안에 자신의 코인으로 결제한 일화, 코스메틱 등 여러 생태계들에 코인을 적용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카메라 앞에 있어 행복하다는 말을 전한 서세원은 향후 모두가 늘 웃을 수 있는 유튜브를 시작해 베풀며 살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웃음과 도전이 담긴 서세원의 인터뷰는 팍스경제TV 코인캐스트팀에서 단독으로 진행했으며 더 많은 내용은 오늘 오후 9시 유튜브 '코인캐스트'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서세원은 국내 가상화폐거래소 빗크몬에서 암호화폐 'SSO'를 상장했으며, 인도네시아와 캄보디아 등에서 3조원대 글로벌 건설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