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키즈랜드에 ‘키즈랜드 자연백과 상어탐험대’ 론칭
KT, 올레 tv 키즈랜드에 ‘키즈랜드 자연백과 상어탐험대’ 론칭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T

KT(대표이사 구현모)는 올레 tv 키즈랜드에  ‘키즈랜드 자연백과 : 상어탐험대’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KT가 세계 최고의 자연 다큐멘터리를 보유한 BBC, 글로벌 인기 캐릭터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의 협력을 추진해 3자가 공동 제작해 선보인 올레 tv 오리지널 콘텐츠입니다. BBC의 고품질 자연 다큐 영상에 뽀로로가 등장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공룡과 아기동물, 상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2020년 7월 처음 론칭한 이후 1년 간 50만 가구가 넘는 육아 가정에서 키즈랜드 자연백과를 시청했습니다. 특히 3~4세 아이들의 이용 횟수 비중이 높아 해당 연령대의 아이들이 반복 시청하기 좋아하는 콘텐츠로 손꼽힙니다.

또 키즈랜드 자연백과를 시청한 가구 중 절반은 키즈랜드 자연백과 시청 후 연이어 BBC 자연다큐 콘텐츠까지 이용하며 자연 다큐멘터리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관심도를 이어갔습니다.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올레 tv 고객이라면 ‘키즈랜드>키즈랜드자연백과’ 메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상어탐험대의 경우 매주 금요일 새로운 상어이야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아이들이 키즈랜드 자연백과가 보여주는 바다 속 동물들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KT와 함께 이번 키즈랜드 자연백과를 제작한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 최중구 전무는 “20년 가까이 사랑 받아온 대한민국 키즈 대표 캐릭터 뽀로로와 IPTV 1등 KT, 다큐멘터리 명가 BBC의 합작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세계 최초로 키즈 다큐 제작의 발판을 마련한 KT의 콘텐츠 투자 의지를 높게 산다”고 밝혔습니다.

Tag
#K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