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영상회의 서비스 '미더스'에 ‘URL 링크 초대 기능’ 업데이트
SKT, 영상회의 서비스 '미더스'에 ‘URL 링크 초대 기능’ 업데이트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SKT)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이 자사의 초고화질 영상회의 서비스 ‘미더스(MeetUs)’에 ‘URL 링크 초대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URL 링크 초대 기능’은 사용자가 영상회의를 개설한 후 해당 회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을 생성해 참석 대상자에게 전달하는 기능입니다. 줌(Zoom)이나 구글미트(Google meet) 등 영상회의 서비스에서 많이 쓰입니다.

이번 ‘URL링크 초대 기능’ 추가를 통해 보다 다수의 참석 대상자를 미더스 설치 및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편리하게 초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영상회의 개설자가 참석 대상자에게 URL링크를 전달하면 기존 사용자는 URL링크 클릭으로 영상회의에 입장하게 되며, ‘미더스’ 미설치·미가입자의 경우는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안내됩니다.

SKT는 ‘URL 링크 초대 기능’과 ▲‘미더스’ 가입 및 로그인 없이 영상회의에 참여 가능한 ‘게스트 참여 기능’ ▲URL링크 없이 회의 ID와 비밀번호를 통해 영상회의에 참여할 수 있는 ‘회의 ID 기능’ 등도 추가했습니다.

SKT 이현아 AI&CO장(컴퍼니장)은 “‘미더스’가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여러 기능을 개발 중”이라며, “앞으로도 미더스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Tag
#SK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