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환경 주제로 '참신한글판' 문구 공모전
신한카드, 환경 주제로 '참신한글판' 문구 공모전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한카드가 지난 5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외벽에 설치한 참신한글판 '여름편' 문안.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환경을 주제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참신한글판은 신한카드가 시민과 함께 응원과 감동의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외벽에 설치한 글판입니다. 지난 5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이번 공모전은 신한금융그룹의 ESG 경영에 발맞춰 '건강하고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힘'이라는 의미의 '지구력'을 응원하는 것을 주제로 진행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직접 창작한 문구는 물론 시와 수필 속 추천하고 싶은 문구를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15일까지입니다. 

신한카드는 공모전 대상 수상자 1명에게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증정합니다. (단, 창작 문구가 아닌 경우 50만원권 부여) 최우수상(2명)과 우수상(2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신한기프트카드 30만원권, 20만원권이 시상됩니다. 또한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또 환경 보호와 자원 순환을 실천하기 위해 입상자 5명에게는 참신한글판 봄편 현수막을 재활용해 만든 분리수거 바구니를 증정할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