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경남 지역 학대피해아동 생활가전 지원...'사회 안전망 구축 돕는다'
쿠쿠, 경남 지역 학대피해아동 생활가전 지원...'사회 안전망 구축 돕는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좌)경상남도 아동복지전문기관 박미경 관장, 우)쿠쿠전자 정현교 상무이사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30일, 경상남도 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학대피해아동 가정 및 관련 기관에 전기밥솥,전자레인지,멀티쿠커 등 생활가전 209대를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지원은 쿠쿠 사회복지재단이 2007년 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쿠쿠 소외계층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쿠쿠는 최근 아동학대 사건이 끊이지 않고 발생하는 것에 심각성을 느끼고 아동들을 위한 사회 안전망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이번 가전 지원사업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파트너 기관인 경상남도 아동보호전문기관은 학대피해아동과 그 가정에 대한 사례관리, 심리검사 및 치료 등 지원사업을 통해 아동학대예방과 대응에 힘쓰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입니다.

쿠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더 힘든 시간을 보낼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고자 생활가전을 지원하게 됐다”며 “미래사회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기업이 나서서 적극적으로 조성하면서 더 이상 학대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Tag
#쿠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