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및 은행연계계좌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및 은행연계계좌 이벤트 실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와 ‘은행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를 동시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고객,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거래 고객이 대상입니다. (단,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 제외) 이 이벤트는 모바일 평생 수수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및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대출금리를 180일 동안 연 3.99%로 적용되며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해외주식 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신용대출금리 혜택을 받으려면 이벤트 신청과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을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 참여 고객은 3개월간 모바일 거래수수료 혜택(미국 0.069%, 중국/홍콩 0.15%)이 적용되며, 환전수수료도 별도 신청없이 자동으로 할인됩니다.(미국 85%, 중국/홍콩 75%) 이벤트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40를 받고, 해외주식과 달러를 입고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로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를 대상으로 실시간 시세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고, 이후 월간 미국주식 1백만원 거래 시 최대 6개월 동안 자동 연장됩니다. 은행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는 은행연계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 제외)

이벤트 신청 고객은 국내주식 입고가 완료되고, 지급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비대면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와 중복 참여 불가)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은 주식 투자에 관심을 가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