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한 장으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하나카드, ‘MULTI 체크카드’ 출시
"카드 한 장으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하나카드, ‘MULTI 체크카드’ 출시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체크 카드 라인업 강화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MULTI 카드’ 시리즈의 첫 체크카드로 ‘MULTI Any 체크카드’를 출시 했다고 13일 밝혔다.

그 동안 출시됐던 ‘MULTI 시리즈’ 6종의 신용카드에 이어 체크카드 라인업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 MULTI카드 한 장에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두를 담아 이용할 수 있다. 

MULTI 시리즈 최초의 체크카드인 ‘MULTI Any’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2% 적립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0.4%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또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오프라인 쇼핑(마트, SSM, 백화점) 0.6% 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0.8% 적립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1.0% 적립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MULTI 시리즈 신용카드는 모바일로 즉시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어 추가 혜택이 필요할 때마다 온라인 쇼핑하듯 바로 필요한 카드를 추가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 최초로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실물 카드에 카드 번호 및 CVV번호를 가릴 수 있어 카드 분실 시 개인 정보 유출을 최소화할 수 있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이번 카드는 상대적으로 체크카드 발급 손님이 많은 은행계 카드사의 고민이 녹아 있는 상품”이라며 “체크카드 발급 후 MULTI 모바일 신용카드 발급 유도를 통해 하나카드 신용 회원을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업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