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아시아와 스페인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 프로모션 진행
글래드 호텔, '아시아와 스페인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 프로모션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의 스페인 푸드 트립 프로모션 [사진제공-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서울에서는 ‘스페인 푸드 트립’을, 제주에서는 이국적인 아시안 푸드를 맛볼 수 있는 ‘아시아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유럽의 대표 관광지, 스페인으로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스페인의 대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맛 볼수 있는 ‘스페인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스페인의 대표 미식 재료이면서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인 ‘이베리코’를 활용한 이베리코 그릴 섹션부터 발렌시아식 토마토 빠에야인 ‘아로스 콘 뽀요’, 오징어 먹물크림 리조또인 ‘아로스 니그로’, 바르셀로나 해산물 샤프란 피데우아, 레드와인 배 콤포트와 비가라드 오리 구이, 멜론과 고다를 곁들인 하몽 샐러드, 트러플 보카디요 등 다양한 스페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무더위를 떨쳐낼 수 있도록 망고 라씨, 말차 프라푸치노, 패션후르트 히비스커스 에이드 등 여름 시즌 음료 3종도 출시했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아시아 대표 10개국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아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인도, 중국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아시안 푸드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대표적인 아시안 푸드로 꼽히는 똠양꿍, 나시고렝 외에도, 연두부 토마토 수프, 라즈지, 마라양육 등 중국 메뉴, 인도 대표 메뉴 버터 커리와 난, 싱가포르 대표 매뉴 스파이스 칠리크랩, 홍콩식 생선찜, 몽골리안 철판볶음 등 각 나라의 특색을 담은 요리들이 준비된다. 

이에 더해, 삼다정에서는 30일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 고객에게 런치 50% 할인을 제공하는 코로나 극복 기원 이벤트(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지참 시 가능), 삼다정 이용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식사권 제공하는 이벤트, 삼다정에서 와인 1병 주문 시 1병을 선물로 드리는 와인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해외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시기에 이국적인 아시안 푸드와 스페인 요리를 즐기며 해외 여행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글래드 호텔로 미식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