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SNS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NH농협카드,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SNS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추첨 통해 50명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농협카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우승팀 맞히기 이벤트
NH농협카드가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한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한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0일부터 14일까지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뒤 멸망전 개최 소식을 댓글로 알린 참여자다.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22일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는 이와 더불어 15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멸망전 중계자들이 알려주는 농카 비밀코드와 함께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리자드 공식 스타크래프트 티셔츠(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장(5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MZ세대와 친근하게 소통하면서 역동적인 디지털 선도 금융으로 거듭나기 위해 e스포츠 후원에 나섰다”며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해 더욱 즐거운 e스포츠 대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은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일정은 오는 15일 와일드카드전을 시작으로 30일까지 경기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