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델라웨어 대학교 온라인 영어캠프 참가 학생모집
미국 델라웨어 대학교 온라인 영어캠프 참가 학생모집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의왕시 학생 대상, 모집기간 6. 7. ∼ 6. 25. 까지
의왕시, 청소년 대상 온라인 영어캠프'참가자 모집 안내

[의왕=팍스경제 TV 성은숙 기자] 경기 의왕시가 국제 교육협력 기관인 미국 델라웨어 대학교와 함께하는'온라인 영어캠프'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의왕시 관내 거주자 또는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생이며, 총 모집인원은 24명(오전반 12명, 저녁반 12명)이다. 

이번 영어캠프는 줌(Zoom) 화상회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미국 현지 델라웨어대학교에서 실시간으로 3주간(7.20.∼8.10.까지, 주3일, 1회 90분) 진행된다. 

수업은 영어로만 진행되고, 참가 인원은 수업 당 최대 12명씩이며 참가비는 400달러(45만원 내외)이다.

미국 델라웨어 대학교 언어교육원 전문 강사(미국 중학교 교사 자격증 소지자)가 수업을 진행하며, △미국의 역사, 문화, 시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한 영어 문법 강의 △말하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토론 수업 △워싱턴·뉴욕·필라델피아 등 미국 선진 도시와 문화를 배우는 미국문화 탐방 수업 △미국의 명문대를 알아보는 아이비리그 대학 온라인 탐방 △아이비리그 대학 MBA 이수자를 초청하여 경험담을 듣는 시간 등을 준비했다.

참가자는 6월 25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신청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