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마하그리드와 여름 신제품 라이브 방송… “인기 반팔 티셔츠 최대 40% 할인”
무신사, 마하그리드와 여름 신제품 라이브 방송… “인기 반팔 티셔츠 최대 40% 할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17일 저녁 8시 ‘무신사 라이브’ 방송으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MAHAGRID)의 여름 신제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마하그리드는 미국 서브 컬처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캐주얼 브랜드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과 로고 그래픽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일본 라이선스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의 인지도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17일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지난해 10차 리오더를 기록한 인기 티셔츠 신제품을 비롯해 올여름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무신사 에디터들과 모델 박성진이 마하그리드 반소매 티셔츠, 쇼츠 팬츠 등을 활용해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중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하그리드 서드 로고 티셔츠를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마하그리드 로고 삭스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무신사 라이브는 무신사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를 강점으로 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1020 세대에 선호도 높은 브랜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