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이벤트
유진저축은행,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이벤트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BESPOKE 냉장고, 안마의자 등 1800만원 상당 경품및 CU모바일 상품권 추첨
'유행' 전용 예금 상품 '플러스 파킹통장'도 출시
(사진-유진저축은행)
(사진-유진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대표이사 강진순)은 유진저축은행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모바일 플랫폼 '유행'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앱 설치 후 회원가입만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회원가입자 대상 CU편의점 모바일 1만원 상품권 을 총 5555명에게 추첨 지급한다. 

또한, 신규가입 고객 중 모바일 플랫폼 전용 상품인 '플러스 파킹통장' 개설 신규 고객 및 자동대출 상품 실행 고객 총 20명에게 1800만원 상당의 경품(BESPOKE 냉장고, 안마의자등)을 추첨 지급한다.

이번 '유행'의 개편으로 예금과 대출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여수신 통합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아울러 '유행' 전용 예금 상품인 '플러스 파킹통장'을 출시했다. 가입금액 및 가입기간 제한 없이 하루만 맡겨도 연1.4%의 이자를 제공하며, 초저금리 시대에 여유자금을 운영하는 재테크 수단으로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유진저축은행(대표이사 강진순)은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바일 플랫폼의 서비스 확대 및 개선을 이뤄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