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레이홀딩스, ‘제 1회 중국국제소비품박람회’ 참가 성료
컬러레이홀딩스, ‘제 1회 중국국제소비품박람회’ 참가 성료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박람회 참가를 통해 하이난의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보 및 네트워크 구축의 발판 마련
하이난 소비시장 초기 진입하여 향후 유통사업의 거점 활용 계획
(사진제공-컬러레이홀딩스)

중국의 화장품용 펄 전문 생산기업 컬러레이홀딩스(대표이사 줘중비아오)가 '제1회 중국국제소비품박람회'에 참가하여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박람회는 하이난(海南)에서 패션, 명품 등 고급 소비재를 주제로 한 대규모 국제 박람회다. 약 70개 국가와 지역의 1505개 기업, 루이비통과 로레알, 버버리, 재규어 등 2628개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관람객은 24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이 자리에서 컬러레이홀딩스(이하 컬러레이)는 국내외 유통 중인 화장품과 미용기기 등 자사의 유통 제품들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세계 500강 ‘물산중대’의 자회사인 물산중대정품무역유한공사 ▲하이난신왕투자공사 등 글로벌 유수의 유통 관련 기업과 전략적 협약 체결을 통해 향후 하이난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를 위한 기반을 다졌다.

컬러레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하이난의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와 함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중국에서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하이난의 소비시장을 초기에 진입하여 향후 유통사업의 거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국 정부는 2025년까지 무역 및 투자 자유화를 양대 축으로 한 자유 무역항 체계를 기초적으로 마련하여 2050년까지 하이난을 영향력 있는 자유 무역항으로 키우는 단계별 목표를 제시했다. 컬러레이는 이러한 중국 정부 정책에 발맞춰 지난달 15일 중국 하이난 유통 시장 공략을 위해 ‘하이난컬러레이공급체인관리유한공사’를 설립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