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소아암 어린이 위한 항균용품 전달
하이투자증권, 소아암 어린이 위한 항균용품 전달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대표(왼쪽)가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과 함께 4일 서울나음소아암센터 3층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대표이사 김경규)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4일 서울 성북구 소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서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항균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DGB 행복드림데이’에 참여하고자 DGB사회공헌재단 모금회를 통해 준비한 후원금 500만원을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의 씩씩한 극복을 기원하며 항균용품 세트 구매 용도로 전달했다.

항균용품 세트는 손소독제, 손소독티슈, 핸드워시 등 면역력이 약한 소아암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카카오 캐릭터 손선풍기를 어린이날 선물로 추가하여 기부의 의미를 더했다.

후원금으로 마련한 항균용품 175세트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산하 서울·대구·부산·광주지역 센터를 통해 소아암 등 희귀 난치성 질환을 겪고 있는 어린이에게 전량 배부될 예정이다.

김경규 대표는 “한창 즐거울 나이에 힘든 투병생활을 이겨내고 있는 어린이의 쾌유를 빌며 이번 기부가 작지만 큰 위안이 됐으면 한다”며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그룹의 사회공헌 사업 확대를 통한 ESG 경영 실천에 이바지하며 사회적 책임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GB 행복드림데이’는 DGB사회공헌재단 소속 동행봉사단에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5월과 9월 각 1회씩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