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금강주택,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검단 첫 주상복합단지
[동영상] 금강주택,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검단 첫 주상복합단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검단 최초의 주상복합단지
금강주택, 주상복합단지 프리미엄 브랜드 ‘THE SIGLO’
'검단 신도시' 1단계 구간 최중심 입지
영국 런던 코벤트가든 오마쥬한 스트리트몰

최근 주택시장에서 신도시나 택지지구에서 분양하는 아파트가 흥행보증수표로 통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올 봄 이들 지역에서 분양 예정인 신규물량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조성이 어느 정도 완성단계에 들어선 신도시의 경우 각종 생활인프라 구축이 마무리 단계에 있기 때문에 당장 입주해 살아도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여기에 LH 땅투기 사태로 3기 신도시 공급에 물음표가 붙으면서 올 2분기에는 기존 신도시에서 분양하는 단지들이 높은 청약경쟁이 예상되는 모양새입니다.

실제로 오는 6월 첫 입주가 시작되는 인천 서구 ‘검단 신도시’는 여러 교통 호재와 인프라 조성계획 발표 등에 힘입어 지난해 분양된 4개 단지가 모두 1순위에서 마감된 바 있는데요.

분양시장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검단 신도시'에 금강주택이 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검단 최초의 주상복합단지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 분양에 나서 수요자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4개 동, 총 486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는 금강주택이 최근 새롭게 론칭한 주상복합단지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THE SIGLO’가 처음으로 도입되는 단지입니다. 

금강주택은 ‘THE SIGLO’의 첫 적용 단지인 만큼 특화 설계, 인테리어, 커뮤니티 시설 등 다방면으로 수요자들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안했다고 설명합니다.

[정민향 / 분양관계자 : (84C TYPE은) 거실과 탁 트인 맞통풍 구조는 막힘없이 시원한 느낌을 주며, 대면형 아일랜드를 더해 작업 효유성과 수납공간을 확대했습니다. 또 매립형 빌트인 USV콘센트가 마련됐습니다.

39OB-T(오피스텔)의 가장 큰 차이점은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테라스 설계인데요. 거실과 연결된 테라스로 스튜디오형 원룸의 단점인 개방감을 개선했습니다.

특히, 최첨단 인공지능 스마트홈 서비스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주차 알림, 엘리베이터 호출, 보안, 방문자 확인 등 입주민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확인·제어할 수 있습니다.]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는 서울과 가장 인접한 검단신도시 1단계 구간의 최중심 입지에 위치해 광역 교통망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정민향 / 분양관계자 : 2024년 개통을 앞둔 인천 1호선 신설역을 도보 3분 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이자 차량 10분 거리에 풍무역과 독정역, 공항철도 검암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 접근성이 좋은 위치이며 2023년에는 검단~경명로간 도로, 2024년에는 검단신도시-서울-김포한강신도시를 연결하는 검단 드림로간 도로가 개통되기 때문에 서울과 수도권에 더 빨라지는 풍부한 교통 호재도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 런던 코벤트가든의 아름다움을 접목한 단지 내 스트리트몰에는 다양한 테마와 업종의 상업시설이 들어서 쇼핑, 문화, 여가 등을 한곳에서 누리는 원스톱 생활도 누릴 수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호재로 분양 열기가 뜨거운 인천 '검단 신도시'의 최중심에 들어설 금강주택의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가 기대에 걸맞은 성적표를 받을지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