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미콘커뮤니티, 에이에스앤과 업무 협약 체결..."M.PAY로 애니맨 결제"
[기자가 간다] 미콘커뮤니티, 에이에스앤과 업무 협약 체결..."M.PAY로 애니맨 결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토종 코인' 미콘캐시 결제시스템...'엠페이(M.PAY)'
생활 편의 서비스 플랫폼 '애니맨'
'애니맨' 서비스 기축통화로 '엠페이(M.PAY)' 사용

[조재도 / 미콘커뮤니티 회장 : 애니맨은 생활 편의 서비스 플랫폼을 넘어서 생활통합 서비스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애니맨은 6년간의 공력을 갖춘 회사이고, 회원수도 30만명 및 헬퍼 6만명의 앱으로써 성공한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엠페이(M.PAY)가 통화로 사용된다는 것. (이를 통해) 그 유저들이 흡입되어 함께 성장하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윤추황 / 에이에스엔 대표이사 : 애니맨이라는 플랫폼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중계 플랫폼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과 도와줄 사람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매칭 플랫폼입니다. 엠페이(M.PAY) 안에서 가상화폐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자유롭게 애니맨 플랫폼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과 애니맨이 엠페이(M.PAY)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것이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미콘커뮤니티(대표 조재도)는 7일 에이에스엔(대표 윤주열)과 생활편의 서비스 플랫폼 '애니맨'에서 미콘캐시의 결제수단인 엠페이(M.Pay)가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업무 협약을 맺었다.

'애니맨'은 생활 편의 서비스 플랫폼으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고객과 업무를 대신 수행하는 헬퍼를 실시간으로 연결해 주는 비대면 매칭 애플리케이션이다. 애니맨 고객은 앱을 통해 사람이 필요한 모든 서비스 영역의 서비스를 자유롭게 요청할 수 있다. 배달, 청소, 조립, 설치, 심부름 등 동일한 서비스라도 견적 입찰 방식으로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고, 헬퍼를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본 협약을 통해 '애니맨'에서 사용자 및 헬퍼들은 서비스에 사용되는 기축통화로 엠페이(M.Pay)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미콘커뮤니티 관계자는 "애니맨의 6만 헬퍼와 30만 회원을 흡수하여 미콘캐시의 대량 유저 유입과 생태계 확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라며 "본 협약을 시작으로 미콘캐시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 플랫폼 등의 기존 서비스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실생활에 사용 가능한 가상 자산으로의 역할도 하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